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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ch/Blog/CSS

Adsense 위반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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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효클릭

광고클릭과 노출을 방생시키는 방법을 모두 엄격히 금지 시킵니다.

▶ 어떤 이유로든 본인의 사이트에 제게된 광고를 클릭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 반복적인 수동 클릭이나 노출, 자동화된 클릭 및 노출 생성 도구, 로봇 또는 기타 사기성 소프트웨어의 사용 등이 포함됩니다.

 

클릭 유도

▶ 화살표 등의 그래픽 요소를 사용하여 광고에 사용자의 관심을 유도하는 행위 
▶ 개별 광고 옆에 오해의 소지가 있는 이미지를 배치하는 행위 
▶  이동식 상자 스크립트에 광고를 배치하는 행위  
▶ 광고의 형식을 페이지의 다른 콘텐츠와 구분되지 않도록 만드는 행위
▶ 사이트 콘텐츠의 형식을 광고와 구분하기 어렵게 만드는 행위 
▶ Google 광고 단위 위에 오해의 소지가 있는 라벨을 게재하는 행위. 예를 들어 '스폰서 링크' 또는 '광고' 라벨은 허용되지만 '즐겨찾는 사이트' 또는 '오늘의 인기 광고'와 같은 라벨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광고 단위의 개수

페이지에 추가할 수 있는 광고 단위의 개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 표준 광고 단위 3개
  ▶ 링크 단위 3개
  ▶ 검색창 2개 


갯수를 초과하게 되면 자연적으로 다른 하나가 없어 지게 됩니다.



출처 및 google 프로그램 정책 
https://www.google.com/support/adsense/bin/answer.py?hl=ko&answer=48182&ctx=cb&src=cb&cbid=-44h05iqf0ru7&cbrank=2  

 

 

http://memorist.tistory.com/174

ㅇ  1번 예제  : 이전에 사용한 스킨으로   안전한 상태

ㅇ  2번 예제  : 스킨을 변경하여 애드센스로 부터  경고먹은 상태

 

※ 참고로 절대 2 번 예제처럼 변경하시면 안 됩니다. 저처럼 돼요.

 

< 예제 1번, 안전한 상태 스샷>

 

 

<예제 2번, 경고먹은 상태 스샷>

 

 

 

창을 한 번 띄워보시면 그 차이를 알 수가 있습니다.

에드센스의 그 치밀함에 놀라움을 금할 길이 없습니다.

 

1번 예제의 경우는 배경이 하얗기 때문에

애드센스 주변에 사각테두리를 둘러도 괜찮다는 것이고,

 

2번 예제의 경우는 배경이 회색으로 어둡고,

스킨자체에서 본문을 구분하기 위한 전체 테두리가 연하게 들어있는 상태인데

동일한 사각테두리를 또 넣게되면

 

이는 광고를 가리키는 부자연스러운 주의 끌기에 해당하는 것입니다.

광고에 시선을 주기위해 고의로 강조를 한 것과 다름이 없다는 것이죠.

 

본의아니게...

 

혹시 애드센스 클릭률을 높이기 위한 최적화를 찾고 계신가요?

혹시 큰 사각 테두리를 두르면 좋다는 이야기를 들으신 적 있으신가요?

 

저는 거기에 한 가지를 더 추가하고 싶습니다.

 

애드센스 주위에 큰 사각 테두리를 사용하고자 한다면

하얗고 아무것도 없는 스킨에서만 사용가능한 것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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