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프로그램을 작은단위로 그룹화하여 재사용가능하도록 만들자.
Class | Component | Framework | ||
방법론 | OOP |
| CBD (EJB…) | Framework 방법론 |
컴퓨터조립 | CPU,쿨러,기판, 콘덴서,다이오드, 납, GPU, 메모리칩,전선,나사 |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랜카드, 메모리모듈램, 케이스,파워서플라이, 키보드, 마우스, (나사) | 베어본PC + CPI, 그래픽카드,메모리모듈램 | |
조립속도 | 느림 | < | 빠름 | 가장빠름. |
개발자수준 | 고급 | > | 중급 | 초급 |
안정성 | 낮음 | < | 높음 | 가낭 높음 |
재사용성 | 높음 | > | 낮음 | 가장 낮음 |
MXML 컴포넌트 소개
Update/Delete Product 컴포넌트 만들기와 인스턴스화하기
수정과 삭제 버튼을 클릭할 때 제품 정보 팝업하기
다른 Value Object 만들기
모두 3개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데이터 관리 컴포넌트 만들기
새로운 데이터 관리 컴포넌트 사용하기
제품 추가 기능 구현하기
Dashboard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컴포넌트를 생성하고 사용하기
반응형
'Tech > Flex' 카테고리의 다른 글
6 컨트롤에서 리모트 XML 데이터 사용하기 (0) | 2009.03.13 |
---|---|
5 이벤트 핸들링과 데이터 구조 (0) | 2009.03.12 |
FLEX Yahoo API 사용방법 (3) | 2009.03.12 |
4. 컨트롤 사용하기 (0) | 2009.03.11 |
3. Flex - Interface Layout (0) | 2009.03.03 |
2. Flex 시작하기 (0) | 2009.03.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