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한끼미인

onesixx 2009. 4. 8. 09:42
반응형

한끼 분량의 밥을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요..세라믹 그릇에 불린 쌀을 넣고 전자렌지에 15분만 돌여주면 밥 완성..

밥그릇 따로 사용안하니 설겆이도 안생기고 좋을 듯...ㅎㅎ 계란찜도 된다네요..집에 와서 씻기 전에 렌지에 넣고 샤워하고 나오면 밥을 먹을 수 있겠네요..단..반찬은 냉장고에 있어야 겠죠..^^

전자레인지 전용 그릇입니다.
이중박스로 포장되어 최대한 충격이 안가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

쌀을 불린다  -> 렌지에 넣는다 -> 해동에서 15분을 돌리고 -> 10분 뜸을 들였습니다.

 

 

[최상단 뚜껑을 열면 하나의 내부 뚜껑이 더 있습니다 이게 원리가 오묘합니다.]
내부 뚜껑이 증기를 내뿜고 최상단 뚜껑이 그 증기를 이용해 압력을 가하는 방식인데....

 

 

[쌀을 약 10분간 씻어주고 ㅡㅡ;;; 아놔 왜 씻어도 씻어도 쌀뜨물이 나오는거야...]
개인적인 경험상 많이 씻어서 물에 담궈 냉장고에 넣어놓으면 3-4번은 해먹을 양이더군요//

 

저 사진대로 물조절을 하셨다면 물 양이 좀 적네요. 저는 항상 제 느낌으로 조금 많다 싶을 정도로 하면 딱 맞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불리지 않은 쌀은 (쌀 씻어서 바로 할 경우에) 물을 조금 더 해야해요~

 

 

전자레인지 해동 모드로 약 15분간 돌리고, 10분정도 뜸을 들여주면 완성이라고 적혀있네요.
스탑워치까지 써가며 정확히 맞췄습니다 ㅡㅡ;; 과연 어떻게 되었을까요.. 저의 첫 밥짓기는???

우왕 ㅋ 굳 ㅋ 밥이 정말로 됐땅!! 오오오오오오 역시 나는 현대문명의 발전에 놀라움을 감출수가 ㅇ벗다...(개오바..)

[고슬고슬... 꽤 적당히 된것 같습니다. 보통 처음 밥지을때는 망치는게 기본이라고 했는데,
이렇게 잘 지은것을 보니 저는 요리에 타고난 재능이 있나봅니다(....)]
어쨋든 꽤 쓸만한 아이템입니다. 이제 맛잇게 지은 밥으로 밥을 먹어야겠군요..
자, 밥을 먹읍...시..다??? 근데 보통 밥먹을때 밥만 먹나요?? .... 반찬이 ㅇ벗다!! 이론... 밥에 너무 흥분해서 반찬은..
...... 모르겠다.. 그냥 밥만 먹자 ㅡ.ㅡ;;;
그래서 눈물을 흘리며 눈물에 밥말아 먹었다는 전설이....
(재미 없군화 ~_~)

단지 이 밥솥과,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15분 + 뜸들이기 10분 총 25분이면
혼자먹을만한 양의 1인분의 밥이 완성되니까요, 단 딱 1인분입니다. 그 이상은 안됩니다...
밥맛은 음.. 어떤분이 말하기를 햇반보단 맛있고 집 밥보단 별로다 라고 남기셨었는데, 대충 동의합니다.
아직 제가 물조절을 할줄 몰라서 그런진 모르겠다만, 너무 꼬들하지도 않고 질지도 않고 적당한 상태이긴 합니다만
막상 먹다보면 약간은 건조한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그래도 괜찮은 수준!

 

 

 

반응형

'Product' 카테고리의 다른 글

XTUNE 휴대용 usb 충전스피커  (0) 2009.09.10
전자레인지용 계란삶기  (0) 2009.04.19
비사오 전자레인지(EMS2020)  (0) 2009.04.13
Dentiste Plus White - 텐티스테 치약  (0) 2008.12.20
LCD Arm  (0) 2008.12.07
Polti, Easy steam  (0) 2008.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