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yle

티티카카 스피더스

onesixx 2011. 5. 20. 13: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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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티카카 스피더스 - TITICACA SPEEDUS  (09)

* Speeds : 16 speeds

* Weight : 10.3 Kg(Without pedal)

* Frame : aluminum

* Fork : aluminum

* Wheel : 20"(451)

* Year : 2009

* Price : 600,000원

Specifications

Frameset 

Sizes : one

Frame : TITICACA SPEEDUS aluminum frame

Fork : TITICACA SPEEDUS aluminum fork

Wheels

Rim : JHT HLQC-02 20” x 1–1/8” (451) 32 hole / CNC

Front hub : Shimano HB-RM30 (100mm) / QR

Rear       : Shimano HB-RM30 (135mm) 8-speed cassette / QR

Tires       : Kenda K-1018 20(451) x 1 1/8 100 PSI

Drivetrain

Shifters   : Shimano ST-2300 STI levers, 2x8 speed

Front Derailleur : Shimano FD-2300  band type

Rear Derailleur : Shimano RD-2300

Crank : Prowheel SOLID-320 52-42T 170mm

EV-CS-HG50-8-1858_v1_m56577569830608759.pdf

Cassette: Shimano CS-HG-50-8 12-25T  8-speed Cassette ‘nikel plated’

             W-group sprocket teeth combination: 12-13-15-17-19-21-23-25

Pedals : VP-992

Components

Saddle : CIONLLI 6787B TITICACA saddle

Seat Post : KALIN SP-213 27.2 x 350mm

Handlebars: KALIN DR-AL-58E drop bar 420mm

Stem : KALIN TDS-RD120A-8V ahead stem  80mm

Headset : VP A71 1-1/8”

Brakeset : LEECHI RC-469 Dual Pivot calliper brake set

크랭크 2단 체인링 52T – 42T

8단 스프라켓  12-13-15-17-19-21-2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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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벨로 , 미니스프린터,  미니로드. 로드바이크(싸이클)의 축소판
시마노 2300 STI 레버
브레이크 레버와 변속레버를 하나의 장치에서 모두 해결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한박자 빠른 변속이나 브레이킹 능력을 제공합니다. 빠른변속이나 안정적인 브레이킹을 동시에 구현하는 STI 레버가 보다 유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SOLID-320 크랭크셋
시마노 FD-2300 앞 디레일러
시마노 RD-2300 뒷 디레일러

구동계의 구성은 입문급 로드바이크의 레벨입니다.즉, 본격적인 로드사이클의 구동계를 스피더스에 구성한 덕분에 신뢰할 수 있는 동력전달, 호환성이 우수한 설계로 라이더를 서포트할 수 있습니다.

크랭크셋은 52-42T 2장의 더블크랭크 구성으로 고속기어나 오르막 기어의 베이스 구성으로 충분한 능력을 보여주고,

스프라켓의 12-26T 구성은 촘촘하게 배열되어있어서, 기어변속시 충격을 최소화 시키고, 효율있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이 부속들을 단단하게 이동시켜주는 시마노의 2300 등급 변속기들이 제 역할을 해주고 있습니다.
16단의 구동계가 힘전달을 담당하기때문에,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고압-슬릭타이어
티티카카 로고가 찍혀있는 켄다 K1018 타이어는 최대 100 PSI의 고압에 1 1/8규격의 슬릭을 자랑합니다.콤파운드가 단단하면서, 적절한 그립력을 유지하므로, 코너링에서의 특성도 우수합니다.
자전거 속도의 절대적인 영향을 미치는 타이어라는 부속에서 기본에 충실하고, 고압의 공기압을 잘 유지시켜주는 자전거 전용 프레스타 타입의 밸브를 쓰기때문에 타이어와의 궁합이 잘 맞습니다. 
스피더스의 프레임 데칼

09년 전사처리(스티커 부착후 클리어 도장)와 스티커 처리 2가지를 진행하였는데,
후자의 인기가 더욱 높았고, 마음에 드는 스티커를 원하는 위치에 커스텀하는 유저들의 마음을 반영하였습니다.

TITICACA SPEEDUS

<참조>
http://www.ticamini.com 
http://ramzy.tistory.com/1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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